경쟁력
장사가 잘되는 이유

“왜 홍마떡은 장사가 잘되는걸까요?”
홍대상권 중 다소외진 자리에서 월 1억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홍마떡은 전쟁터 같은 홍대상권에서 7년 동안 마늘떡볶이만 연구하며 사랑 받아왔습니다.
대한민국 어느 곳에서도 먹을 수 없는 마늘떡볶이 만의 중독성이 강하고, 독특한 맛으로 멀리서도 찾아 올 정도로 충성 고객층이 상당히 많고, 10대 부터 50대까지 고객층이 넓습니다.
특히 젊은 고객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메뉴이지만, 포장판매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서 1인 포장 객단가가 상당히 높습니다. 따라서, 짧은시간에 높은 매출과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판매구조 입니다.